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더 넥스트 스파크 #1. 구입결정
    [K Life]/The Next Spark 2015. 10. 21. 22:56

    7월부터 진행한 사전예약당시 엄청난 고민에고민에고민을 달리다 결국 참았던 ​더 넥스트 스파크

    나에겐 운명이 아니라 생각하며 참고 또 참았지만

    ​수많은 후기를 보며 참을수 없는 욕구가...

    나는 그래서 영맨이라 불리우는 이름모를 사람들과 접촉시작.



    위사진엔 카달로그와 견적서가 조금 보이지만 사무실과 이메일엔 엄청난 견적서가 존재한다.

    쉐보레에 아는 사람이 있어 싸게 해달라고 견적을 받았는데... 아는사람이 더하더라...

    일단 내가 정한 트림은
    ​LTZ C-TECH AT 블랙 / 스타일 패키지 / 스마트 패키지.
    그리고... 직접 창원인수.

    ​썬루프를 넣을까 말까 엄청 고민하다가...
    넣지 않기로 결심.
    한푼이라도 아끼려는 것도 있지만 썬루프를 빼고 차에서 담배도 안피겠다는 결심.
    음.. 차 바꾸면서 담배를 끊겠다는 결심이 제일 컸다.

    색상역시 흰둥이와 깜장을 고민하다가..
    여친말듣고 검정색 결정.

    여튼 수많은 영맨들은 나에게 옵션을 내걸었는데...
    1. 블랙박스+썬팅
    2. 블랙박스+썬팅+벌집매트+금액 소량
    3. 블랙박스+썬팅+썬바이져+금액 개소량
    4. 썬팅쿠폰+금액 대량
    그 외는...현금도없고 그냥그냥...

    참 많은 영맨을 만나고 내가 받은 견적이 다른분에게 받은것 보다 구리니 다른곳으로 가겠다고하면 현금이 추가되고...
    나름 영맨분들을 서로 비딩시키고 싶지 않았는데........서비스가 막 생기기 시작.

    결국 나는 위 예시에서 4번 영맨님으로 결정.
    4번 영맨분은 금액도 금액이지만 솔직했다.
    썬팅 막 서비스 주듯 말하는 다른사람과 달리 쿠폰 나가니 그걸로 하라고 쿨하게 말했다.
    이미 썬팅은 쿠폰지급이란걸 알고 있었기에 그의 쿨함에 반했다.

    아는사람들은 알겠지만 쉐보레 썬팅 쿠폰으로 고를수 있는 썬팅지가 여러개 있다. 무조건 무료쿠폰이라고 구린게 아니다.
    쿠폰에 있는 전화번호로 연락해서 원하는 썬팅지 회사 쿠폰으로 시공가능한곳을 알려달라면 알려준다. 나는 평택에 있는곳으로 가려고 한다.
    썬팅중 좋다는 넥스필 시공가능한 곳이 평택에 있다더라...
    신차 창원에서 인수받고 올라가면서 평택에 들리기로 맘 먹었다. ㅎㅎ


    여튼.

    영맨님 만나서 계약하기로 전화통화하고
    이틀 뒤 영맨님 계신 대리점 가기로 예약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