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더 넥스트 스파크 #9. 언더코팅
    [K Life]/The Next Spark 2015. 12. 10. 19:23

    ​언더코팅을 하기위해 용인에 있는 트랜스폼에 방문했다.

    더 넥스트 스파크 카페에 광고하는 내용을 보니 트랜스폼 용인점 오픈기념으로 행사를 하고있었다.

    언더코팅가격도 저렴하고 서비스는 캘리퍼 도색 + 방진패드 부착 + 방음고무몰딩이 있었다.

    ​도착해서 외관.

    사진에는 없는데... 옆쪽에는 물류창고가 있다.

    ​도착해서 저 문으로 차를 입고하면 된다.

    나는 대기실로가서 티비를 보며 기다렸다. 음료수랑 초코파이가 있다. 배가고파서 초코초코해줬다.​

    ​하부의 신기함이란...

    우리 깜쟝이 들어올려서 안쪽을 자세히 본거는 이번이 처음이다. 벌써 녹이 보인다....​

    ​들어올려서 이제 바퀴를 빼내본다.

    ​탈거탈거탈거 탈탈탈.

    ​탈거하면서 커버도 떼어낸다.

    저기에는 방진패드가 부착예정.

    ​언더코팅을 위해 비닐옷도 입었다.

    ​한쪽에서는 머플러에 코팅중.

    ​대기하면서 서프라이즈도 보고 영화도보고 힐끔힐끔 쳐다봤다.

    ​코팅이 끝난 깜쟝이.

    검은색 페인트를 칠한 느낌 음음.

    저 굴러다니는게.... 방진패드를 붙인거라는데....

    예대와 예체능에 종사하는 나는 참...... 이쁘게 붙이지 않아서........... 그리고 대충붙은 느낌이라 과연 효과가 있을런지..........

    여튼 서비스라니까 패스.​

    ​빤딱빤딱하다.

    그리고 서비스 캘리퍼 도색 시작.

    근데... 난 노란색이 정말 하고싶었는데...ㅠㅠ

    빨간색밖에 없다고 하셔서.............. 아쉽다.

    그래도 서비스니 패스.​

    ​하기전.

    하고난후.​

    이쁘긴하네 ㅎㅎㅎㅎㅎㅎ

    방음방풍? 몰딩까지 하고 보증서를 들고 룰루랄라 나왔다.

    보증서로 내가 차를 폐차시키기 전까지 무료로 다시 해준다고하니 안심이다.

    참고로 프레스토 유성 언더코팅이라고 한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