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더 넥스트 스파크 #12. 불스원 VIP 초청 간담회 참석
    [K Life]/The Next Spark 2015. 12. 11. 09:48

    M400 매니아클럽 이라는 네이버 동호회에서 이벤트를 진행했었다.

    불스원 VIP 초청 간담회에 참석가능한 사람은 응모하여 뽑혀야 갈 수 있었다.

    나도 응모를 했고 어느날 일하던 도중 당첨소식을 들었다. 오예.

    아침일찍 일어나 깜쟝이를 몰고 김포공항쪽으로 향했다.

    서울 메이필드호텔 도착.

    지정된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동호회분들 만나서 인사하고 ㅎㅎㅎ

    올라갔더니 뙇!

    배고프단 말이다... 언제 밥주나...

    밥이 목적인듯 하다;;;;​

    ​여러 자동차 동호회 분들이 참석했다.

    볼보, 티볼리, 아반떼... 그뒤로 기억이 안나네...

    ​계속 동호회분들이랑 수다떨면서 배가고프다는 생각이 들었다.

    오늘의 메뉴는....

    뭐라는건지는 모르겠지만 엄청 맛있는게 분명하다.

    ​처음에 나온건

    어.

    저거야. 한손에 들어올만한 음식...

    역시 호텔음식이야.

    ​그리고 뭐또 나온거 같은데 먹느라 사진이 별로 없다.

    ​논란이 많았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강맛 나는 푸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피랑 먹어야 맛있다.

    ​지금부터 시-작-

    ​불스원샷에대한 소개를 듣고 원리와 의문들을 차근차근 풀어갔다.

    ​오...오오...

    ​그리고 불스원미러 차례.

    각 동호회마다 한개씩 증정해주셨는데 우리동호회는 못받음.

    왜냐...

    열선과 차선이탈방지 붙은 풀옵차량 미러는 없다고 했다........

    우리는 다 풀옵....ㅋㅋㅋㅋㅋ

    그렇게 설명이 끝나고 질의응답이 시작되었다.

    불스원샷을 넣고 성능차이를 크게 못봤는데 뭐가 진실이냐 부터 넣는주기까지 다양한 질문이 나왔다.

    사람이 느끼는 정도의 감이 온다 안온다는 개인차가 있을거라 생각한다.

    그리고 넣는주기는... 이것 역시 사람마다 틀리겠지 누구는 엔진오일 넣을때. 누구는 봄여름가을겨울 한번씩 누구는 몇키로에 한번씩..

    ​이제 야외활동이라 부르던 체험행사에 들어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차장으로 가니 불스원샷 뉴카용이랑 불스파워를 증정해 주셨다.

    나는 뉴카용 넣은지 얼마 지나지 않았기 때문에 아껴뒀다가 나중에 넣으려고 패스. 불스파워도 엔진오일 갈아줄때 넣으려고 패스.

    불스파워를 그 자리에서 넣겠다는 분이 계서서 지켜봤다.

    담당자분이 직접 넣어주셨다.​

    ​엔진오일 게이지를 체크해본다.

    체험체험.

    ​그리고 넣는다!!!

    ​체험활동이 끝나갈 무렵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응모권 추첨시간 ㅋㅋㅋㅋ

    1등이 블랙박스

    2등이 블루투스 스피커

    3등이 불스원 세트

    ​계속해서 추첨이 진행된다.

    ​우리 동호회분이 2분이나 3등에 뽑히셨다.

    ​그리고 안뽑힌 인원을 위한 기념품 증정.

    진짜 어마어마하게 받았다.

    저거중에 발수코팅 스프레이 진짜 짱이더라 엄청 좋다.

    내가 2만원넘게주고산 발수코팅액만큼 좋더라. 다음부터 저거사야겠어.

Designed by Tistory.